‘배우 이지은’ 칸 입성 확정! 몽환적 신작으로 세계 영화 팬을 사로잡다

2025. 4. 23. 12:16카테고리 없음

반응형

‘배우 이지은’ 칸 입성 확정! 몽환적 신작으로 세계 영화 팬을 사로잡다

가수이자 배우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유(이지은) 씨가 또 한 번 세계 무대 위로 나아갑니다.

2025년 제78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주연작 《밤은 짧고 꿈은 길다》로 공식 초청됐다는 반가운 소식이에요.

그녀의 두 번째 칸 입성이라는 점에서, 이번 초청은 더 특별하게 다가옵니다.

“감각적인 연출, 그리고 이지은의 몰입감 있는 연기”

이번 작품은 현실과 꿈, 그 사이의 어딘가를 헤매는 한 여인의 이야기예요.

몽환적인 분위기, 감성 짙은 영상미, 그리고 무엇보다 이지은의 섬세한 연기가 깊은 울림을 전해준다는 평가예요.

칸 영화제 관계자도 “감각적인 연출과 배우들의 내면 연기가 인상적이었다”고 전했어요.

'드림' 그 이후, 더 단단해진 배우 이지은

2023년 영화 ‘드림’에서의 풋풋한 성장 이후, 아이유는 매 작품마다 차근차근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왔어요.

그리고 마침내, 전 세계 영화인의 축제 칸 영화제에서 그녀만의 색깔을 인정받는 순간이 찾아왔죠.

《밤은 짧고 꿈은 길다》는 서울의 밤을 배경으로, 현실과 환상이 교차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고 아이유는 이 세계 안에서 감정을 절제하며 표현하는 ‘윤하’ 역을 맡았어요.

팬들의 마음을 설렘게 할 ‘그 날’

이번 칸 영화제 초청으로 이지은 씨는 다시 한 번 레드카펫 위 주인공으로 설 예정이에요.

화려한 조명 아래, 영화인들과 함께 서게 될 그 모습을 벌써부터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어요.

무대 위에서, 그리고 스크린 속에서 늘 진심을 다해 자신을 표현해온 아이유.

이번 작품과 함께 그녀의 이름이 전 세계 더 많은 이들에게 ‘배우 이지은’으로 기억될 거라 믿어요.

#아이유 #이지은 #배우이지은 #칸영화제
#밤은짧고꿈은길다 #비경쟁부문 #레드카펫
#글로벌배우 #K콘텐츠 #한국배우해외진출
반응형